본문 바로가기
말하고

마스크 폭리? 비양심 판매자 - 너무 화가나는 상황!

by 쌍콤딸기♡ 2020. 2. 21.


하....

정말 너무 화가난다.


마스크 폭리 업체!

비양심 마스크 판매자!


막..지금!!부들부들~!!

뉴스로 봤지만, 이렇게 내가 당할줄이야!!


이것은 비단 나만의 일은 아닌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1월28일 11번가내 "프리케어"라는 판매자의 "블루인더스" 소형 마스크를 주문했다.


65개 32,500원 제품을 쿠폰및 기타 할인을 받아 26,060 원에 결제했다.


기다렸다.

마스크 대란이 일어난것을 알기에.

배송이 늦으리란걸 알았기에 기다렸다.

계속 기다렸다..

그리고 2월4일에 문자를 받았다.


죄송하다는 사과와 함께 취소요령,반품요령 을 상세히 알려주었다.


현재 판매된 건에 대해서 

마스크 재고 보유중으로 모두 출고 가능하니

받아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프로세스대로 취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빨리 응대해 드리고 출고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자의 마지막에 마스크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고 , 판매된 건은 모두 출고 가능하다고 하여

또 기다렸다.


왜? 

어차피 다른 판매자 제품을 구매해도 순차 출고이기 때문에 , 

지금 취소하면 다른 판매자 제품도 언제 받을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일단 보내준다고 했으니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2월7일에 또 문자를 받았다.


여러 채널에 동시 다발적으로 판매 되다보니 재고 파악이 원활하지 못했고,

제품을 계속 생산하고 있으나, 

생산량이 한정적이라 배송기간이 최대 6주이상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 

분명 3일전까지만 해도 판매분까지 모두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니 순차 출고 해주겠다고 했는데...

갑자기 이런문자를????


그래도 기다렸다.


나는 1월28일에 주문했고, 

판매 중단한지 시간이 꾀 지났고.

마스크를 계속 생산중이라고 했기 때문에!!

순차 출고해도 내의 순서가 빠를 거라고 생각해서 기다렸다.






오늘 문자가 왔다.

판매자가 취소를 한단다.

뭐??????이제와서 전부 취소?????


아이들 데리고 병원가는길에 문자를 받고,

판매자에게 전화를 시도했다.

될리가 없지...안된다.

계속 걸어도 통화중이다ㅜㅠ



일단 아이들이 있어서 진정하고 , 

아이들 재우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 보았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판매 중단을 해놓았고.

다른 사이트와 11번가내의 다른제품은 판매를 하네?

헐..가격 실화?!

50개에 13만원???

나,,,노안 온줄 알았자나~~~

13만원 진짜네?!

15만원짜리도 있어!!!

하하하하하~~ 

재고 없다며?




11번가 내의 다른 제품을 클릭해 보았다.


나같은 사람이 여럿있다.


같은 판매자라면 정말 너무 비양심 적인것다.

다른 판매자라도 나쁜거다.

50개에 2만원대에 팔던 제품을 149,500원에 판다는게 말이 되는가!


내가 구매했던 판매자는 스토어에 판매하던 제품이 모조리없어졌네?!

하하하하~


너무.. 나쁘다.


욕이라도 한바가지 시원하게 해주고싶지만,

우리 아이들의 엄마이므로 참겠다!!!


이렇게 말도 안되는 폭리를 취하는 기업!!!!

제발, 소비자 우롱하지 마세요!!

당신들도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일거 아닙니까!

한번이라도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보세요!

제발.....양심은 버리지 마십시오!


내 블로그는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

이런 나의 포스팅이 어떤 영향력은 발휘하지 못하겠지만,

그래도 작게나마 나의 목소리를 내어본다.



끝!!ㅠㅠ


'말하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 타이어파스 견인  (0) 2020.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