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어린이집 휴원 연장 - 집콕템 모으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쌍콤딸기♡ 2020. 3. 6.

영유아 스티커북집콕템




어린이집 휴원연장

어린이집 휴원연장2


오늘..또..어린이집에서 휴원연장 공지가 내려왔네요.

2주 연장....2주...2주래요..ㅜㅠ

3월22일 까지 또 어찌 버틸까요..

아는 동생은 몸에서 사리가 나올거 같다더라구요~흑흑




몇일전, 하루새에 코로나19확진자가 급증했다는 뉴스를 접하고 예감하긴 했어요..

다음주도 어린이집 등원을 못하겠구나...ㅜㅠ


그래서 미리 집콕템을 조금더 모아야 겠다는 생각에 이리 저리 서칭을 좀 해봤죠~


우리 1호님은 좀 커서 집에서도 이래저래 할게 많은데,

울2호님은 오빠덕분에 오빠 하는것들만 같이 하게된다.

아직 자기주도적 놀이를 완성할수있는 단계가 아니라,

오빠가 로봇꺼내면 같이 가지고 놀고,

오빠가 색칠하면 옆에서 끼적이고...이정도에요.


제가 쫌 주도적으로 놀이를 유도할때는 

소꿉놀이, 플레이도, 숨바꼭질 놀이를 다같이 하구요~


그래서 이번엔 우리 2호님 집콕템을 준비했어요~(내돈으로 내가 샀어요~)



1호 아들 집콕템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 주세요~


https://ddalki0316.tistory.com/19?category=860706




우리 2호님은 갓 두돌이 지난지라 아직도 스티커 놀이에 푹~빠져있네요.

아주 아가때부터 스티커 놀이를 시켜줘서 그런지 뜯고 붙이고 제법 하는 편이에요~

어린이집에서 선생님께서도 

"어머니~스티커 놀이 자주하시나봐요~스티커 능수능란하게 잘붙이더라구요~"

하셨다.


그래서 우리2호의 집콕템은 포커스를 스티커에 맞추고 검색을 해보았어요~

1호 집콕템과 2호 집콕템을 한꺼번에 구매할수있는 

이큐아이큐에서 주문을 했네요~




스티커북1

스티커북2

스티커북3

스티커북4

스티커북5

영유아 시각교육을 위한 테마 스티커북/색칠놀이/종이접기

전 10권 / 3~4세 용이에요.



1.과일(스티커북)

2.가족(스티커북)

3.색깔(스티커북)

4.색칠1(크레용놀이)

5.색칠2(크레용놀이)

6.사물(스티커북)

7.탈것(스티커북)

8.요리(스티커북)

9.모양(스티커북)

10.첫 종이접기


펴낸곳 : 도서출판 이큐아이큐

판형 : 가로21cm 세로29.5cm / 각권 약20쪽




이큐아이큐는 유치원 누리 과정 유아 학습지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납품하는 영유아 학습지를 펴낸곳으로 유명하기도 해요~

1호 집콕템으로 구매한 학습지는 다음 포스팅에 적어보도록 할께요~^^




그럼 오늘은 테마스티커북 "보물섬"을 한번 자세히 살펴 보도록해요~

영유아 테마스티커북1

영유아 테마 스티커북2

영유아 테마 스티커북3

영유아 테마 스티커북4

영유아 테마스티커북5

영유아 테마 스티커북6

영유아 테마 스티커북7



10권이 하드한 상자에 담겨있어요.

보관이 편할거 같아요. 

(겁나 촌스러운 표지 ㅋㅋ 이름도..보물섬ㅋㅋㅋㅋ)


한권당 매수가 얼마 안되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빨리 빨리 대로운 테마로 넘어갈수 있을거같아요.

3-4세용 이라곤 하지만 글씨 스티커가 있어서 이제 두돌인 우리 아가는 어려운 부분이 있네요.

1호인 우리 아드님도 아직 글씨는 모르는 지라, 글씨 스티커는 제가 읽어주고 있어요~


테마 분류가 잘되어 있어서 선택한건데,

받아 보니 역시 제법 잘되어있어요.

스티커 놀이를 하면서 충분히 학습이 될거같아요~


단점은 스티커가 맨뒤에 있는데 절취선이 따로 되어있지 않아서..

뜯어내면 앞장이 떨어지고, 그대로 두고 스티커를 떼어내기엔 책장을 계속 왔다갔다 해야해요.

그래서 저는 과감하게 스티커페이지를 가위로 잘라냈는데.. 

완젼 중간 부분까지 그림이 인쇄되어 있어서 가위가 잘 안닿더라구요ㅡㅜ

중간부분은 거의 쥐뜯어 놓았다는...ㅋㅋㅋ   


"스티커가 붙여질 자리에는 채도를 약간 낮추어서 

아이들에게 붙일 자리를 유도하고 아울러 붙이고 난후 

완성된 그림에 대한 성취감을 느낄수 있게 하였습니다"


라고 홈페이지 상페 정보에 써있더라구요.

두돌인 우리 아가도 쉽게 찾을수 있어 좋긴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삼성출판사 만2세용 워크북보다 난이도가 잘맞는거 같아요.



스티커 놀이 하는데 우리 1호가 더 관심을 보여서 

결국, 한페이지에 스티커 하나씩 나눠갖고 붙였네요~ㅋㅋ


처음부터 무겁게 어떤 학습의 목적을 갖고 샀다기 보다는

가볍게 부담없이 스티커 놀이하며 약간의 학습효과도 있으면 좋겠다~

싶었기에 저는 만족이었네요~


3세인 아이에겐 약간 수준이 높은 감은 있지만,

놀이 개념으로 한다면 충분히 재밌을거 같아요~


오늘 택배 받자마자 한권씩 뚝딱 끝나버렸네요.

집콕템좀 더 쟁여야 하나봐요~



이또한 지나가리~!!

이 글을 읽고계신 모든 분들~

슬기롭게,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랄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