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피&샌드위치 - 카페다홍 (성남)

by 쌍콤딸기♡ 2020. 3. 6.

카페다홍커피&샌드위치-성남






오늘은 우연히 들른 커피와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카페 다홍" 방문기를 써볼까 해요~( 내돈내산 커피 입니다.)



코로나19로 아이들 휴원이 길어져서, 

파파씨께 하루 연차내고 함께 육아 하자고 했어요.


그런데!!!!!

파파씨는 어제, 술약속으로  아이들 잘때 귀가 하셨다지요. (콱!진짜~!!)


아침에 눈떴는데 아빠가 있는걸 보고 1호,2호모두 신이났어요~

아침부터 침대에서 거칠게 놀더니...

파파씨랑 1호랑 부딪혀서 1호 눈주변에 실핏줄이 다터졌더라구요~ㅜㅠ

1호님..놀라고, 아프고, 무서워서 그런지 아주 펑펑울고요~


곧장 옷챙겨입고 안과로 갔어요.

아직 어린아이라..눈주변에 심하게 압력이 가해졌으면

 혹시..눈동자에도 문제가 생겼을까 무섭더라구요.ㅜㅠ


다행히 의사선생님께서 "눈 알맹이는 이상없네요~" (ㅋㅋㅋ눈알맹이....의사가 눈알맹이래요.ㅋㅋ)



아들 안과- 나 치과- 병원투어하고 스을~걸어 오는데 카페 하나가 보이더라구요,


카페다홍1

카페다홍2

카페다홍3

카페다홍4

카페다홍5


요즘은 어디 들어가서 먹는거 부담스럽잖아요.ㅜㅠ

테이크 아웃만 해올까 싶어 기웃 하는데..

오이?! 코로나19로 인해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할인해 준다네요~

냉큼 문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주문하고 파파씨와 아이들은 밖에서 기다리고

저만 들어가서 음료 받아왔어요.





들어간김에 내부 사진도 찍었어용ㅋㅋ

카페다홍6

카페다홍7

카페다홍8

카페다홍9

카페다홍10

카페다홍11

카페다홍12

카페다홍13

카페다홍14

카페다홍15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구요.

카페네임처럼 다홍이 포인트네요~^^


매장안 곳곳에 아기자기 소품들도 있구요.

무엇보다 카페 젊으신 여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했어요~

문빼꼼 열고 커피 주문할때는 매장에 혼자여서 마스크 안쓰고 계시던데,

제가 커피 가지러 갈때는 마스크 쓰고 계시더라구요~


카운터 바로앞에 타로 라고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길래 

여쭤봤더니, 사장님께서 하시는건 아니시고 

타로는 따로 전화드리면 오셔서 봐주신대요~


푸드쇼케이스에 케익과 머핀도 준비되어있구요.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네요~

전체적으로 커피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코로나19 지나고 나면, 다시 한번 매장 방문해서 커피도 마시고 타로도 해볼까봐요~


커피는 신맛과 쓴맛이 적당히 느껴졌어요.

전 신맛이 강한 커피보다 적당한 산미와 쓴맛이 강한 커피가 좋은데,

카페다홍 커피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아마 자영업 하시는분들 많이 힘드실꺼에요~ㅜㅠ

힘내세요~!!

우리모두..이겨낼수있을꺼에요~

이글을 보고 계시는 모든분들~!

화이팅 입니다~♡




카페다홍16

- 나와는 다른 사진스킬이 있으신 파파씨 작품입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