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고

셀프 속눈썹펌 성공하기! - 집콕 뷰티템으로 최고~!!

by 쌍콤딸기♡ 2020. 3. 31.

셀프속눈썹펌1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 속눈썹펌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해요~




 

 ★셀프펌 포스팅은 아래url을 클릭해 주세요~


 https://ddalki0316.tistory.com/44?category=862597


 https://ddalki0316.tistory.com/8?category=862597





오늘..언니네 갔다가~ 

언니랑 조카랑 눕혀놓고 야매시술 해주고 왔거든요~

물론 돈 안받고 시술해줬으니 불법은 아닙니당~~키키키




예전~~아주예전~~아가씨때는..

화장안하면 큰일 나는줄 알았고,
오늘입은 옷이 맘에 안들면 저녁약속도 안잡았고,

머리를 못한 날이면 자신감이 막~떨어지고 했었는데요~



지금은뭐...매일 쌩얼에 썬크림 하나, 립스틱한번 끝.

운동화에 청바지,레깅스,등등 편한옷에만 손이 가요~

그냥..그런 평범한 아줌마가 됐네요~ㅋㅋ



그래서..쌩얼도 좀 예뻐보이고 싶어서,

요즘 꾸미기 제품들에 다시 관심이 생겼어요~



어느날 친구를 보니, 속눈썹이 아주그냥 해바라기 마냥 끔뻑 거리더라구요~

"뭐했냐?마스카라냐??" 했더니

속눈썹 펌을 했대요~

동네 단골미용실에서 3만원주고 했다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검색했죠~~


쭈욱~보다보니,,셀프 속눈썹을 위한 키트를 판매하네요?!

고민할거 있나요~ 당장 주문 했죠~ㅋㅋ (내돈주고 샀어요~)


샵에서 한번받을 비용으로 10번은 할수있을거 같아요~

야호~야호~ㅋㅋㅋ



제가 선택한건 아던샵 셀프속눈썹펌 키트에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 펌제가 1회용파우치에 개별포장 되어있는점


◎ 성분이 순해서 자극이 적다는 점


물론 제가 사용해본 결과, 자극이 적고 쉽게 사용할수있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셀프 속눈썹펌 키트 구성품

셀프 속눈썹펌 준비물

속눈썹펌 스텝1크림(펌제) 10개

속눈썹펌 스텝2크림(중화제) 10개

속눈썹펌 글루5ml 1개

속눈썹펌 롯드5쌍 1세트

비타민 프라이머 15ml 1개

속눈썹펌 전용 스틱5개 1세트

마스카라 브러쉬 1개

마이크로 면봉 100개 1세트

사용설명서



시술전

셀프속눈썹펌 시술전1

셀프 속눈썹펌 시술전2


시술전 나의 쌩눈(?)입니다~ㅋㅋ 

좀..민망하네용~~


속눈썹 길이는 조금 긴편이고..

숱은 적당한편?!

컬은 없이 앞으로 쭉~뻗어있어요~


시술방법

셀프 속눈썹펌2

셀프속눈썹펌3

1. 프라이머를 화장솜에 묻혀 눈꺼풀과 속눈썹의 유분기를 닦아줍니다.


- 프라이머가 완전히 건조된 후에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셀프 속눈썹펌4

셀프 속눈썹펌5


2. 나에게 맞는 롯드를 골라 롯드안쪽에 글루를 골고르 발라 줍니다.

사이즈는 SS(언더용) - S - M - L - LL 이 있어요~





셀프 속눈썹펌6

셀프 속눈썹펌7

셀프 속눈썹펌8

셀프 속눈썹펌9

3.글루를 바른 롯드를 눈꺼풀에 잘 붙여주세요.


롯드위에 글루를 골고루 발라주고 속눈썹을 롯드에 고정시켜요.


속눈썹과 롯드에 글루를 골고루 발라주고 펌스틱을 이용해서 속눈썹을 가지런히 정리해주세요.


*속눈썹이 글루에 잘~붙도록 눌러주세요~




셀프 속눈썹펌10

셀프 속눈썹펌 11

셀프 속눈썹펌12

셀프 속눈썹펌13


4. 스텝1 크림을 마이크로 브러쉬에 묻혀 골고루 도포해 주세요~

~

스텝1 크림 도포후 약 10분 -15분 유지시켜 주면 되는데요~


* 제가 지인 몇명을 해줘본 결과..

보통13분-14분 정도 하면 펌 잘나오더라구요~


*속눈썹이 약하고 예민하신분들은 

처음에 10분-12분정도 테스트 해보시고 다음시술에 시간을 조절하세요~


시간 경과후 화장솜에 프라이머를 묻혀 닦아내 주세요~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눈썹뿌리부분 - 눈썹끝 방향으로 위로 올리며 닦아주세요~





셀프 속눈썹펌14

셀프 속눈썹펌15

셀프 속눈썹펌16


5.스텝2 크림도 같은 방법으로 마이크로 브러쉬에 묻혀 도포해주세요~


스텝2 크림 도포후 약10분 -15분 간 유지 시켜준뒤 프라이머로 닦아줍니다~


시간은 스텝1과 같아요~

개인의 속눈썹 성향에 따라 시간을 조절해 주세요~


** 스텝1과 스텝2의 크림이 서로 섞이지 않도록 새로운 마이크로 브러쉬를 사용해주세요~

크림이 섞이면 중화 되어 펌이 되지않아요~


스텝2까지 닦아내고 조심스럽게 롯드를 떼어낸다음 

마스카라 브러쉬로 속눈썹을 가진런히 정리해 주세요~




셀프속눈썹펌17


TIP!!


펌제를 꼼꼼하게 발라도 롯드에서 속눈썹이 몇가닥씩 떨어지더라구요~

롯드와 속눈썹위에 랩을 씌워도 되구요~

저처럼 손가락으로 지그시~눌러줘도 되요~

손가락으로 눌러주면 체온덕분에 펌이 더 잘되는거 같은 느낌적 느낌이 있어요~ㅋㅋㅋ




시술후

셀프 속눈썹펌18

셀프 속눈썹펌19

셀프 속눈썹펌 20


아주쉽게 셀프펌 성공~~

쿄쿄~

어떤가요~

화장한게 아닌데도,,뭔가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썬크림에 립스틱 하나만 바르고나가도 뭔가 또렷해 보일거 같아요~~~

 

*속눈썹펌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약1-2개월 정도 유지가 되요~


혹시라도 재 시술을 할경우에은 최소 10일?! 정도 지난후에 하는게 좋아요~

속눈썹도 펌약으로 시술하기때문에 손상이 될수있거든요~



사부작~사부작~

꼼지락~꼼지락~

집콕템으로 더할나위 없네요~


우리모두~예뻐 지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