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나혼자 산다" 김형준 (feat.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나는 투게더 )

by 쌍콤딸기♡ 2020. 3. 9.

투게더 아이스크림




지난주 "나혼자 산다"에 태사자 김형준씨가 나왔어요.

태사자 김형준 = 쿠팡맨 김형준.

요즘 다시 방송 복귀하고도 여전히 쿠팡맨은 하신다고 하네요~

김형준씨 열심히 사는 모습 너무 멋졌어요~




나혼자산다 김형준 라면1

나혼자산다 김형준 라면2

나혼자산다 김형준 라면3

나혼자산다 김형준 라면4


김형준씨가 새벽배송을 마치고 귀가 해서 

골뱅이 비빔면 먹방을 하시는데~와...너무 먹고싶어~ㅜㅠ

비빔면에 국물뺀 골뱅이 한통 털어넣고,

소스 뿌리고 참기름에 통깨까지..

거기에 차돌박이 구워서 차돌덮은 비빔면 면치기는~~

한밤중 나를 주방으로 이끄는ㅋㅋㅋㅋ






튀김쫄면

집에 비빔면 사다놓은게 없어서 아쉬운데로 튀김쫄면을 먹었네요~

이건....맛은 나쁘지 않은데 나한텐 너무매와~

올리고당 뿌리려다가 순간 맛술을 넣을뻔 했다죠ㅡㅡ;;

올리고당 한큰술 가득 넣었는데도 너무 매와~

난...두번은 안먹을....ㅋㅋㅋ






나혼자산다 김형준 엑설런트1

나혼자 산다 김형준 엑설런트2

나혼자 산다 김형준 엑설런트3

나혼자 산다 김형준 엑설런트4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라면 먹방 끝내고, 

레알마드리드 찐팬이라며 축구 경기 보다가 경기가 안풀리니,

아이스크림을 꺼내 더라구요~


와~대박! 훌륭한 아이스크림!

아플때만 나온다던 그 아이스크림 ㅋㅋㅋㅋ

살짝 녹여먹으면 더 맛있는 그..훌륭한 아이스크림~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은 파랑 포장지보다 금색 포장지가 웬지 더 맛있는거 같았지.

고급져~고급져~


우리 어릴적 그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보고있는데 그맛이 막..생각나~느껴지는거같아~ㅋㅋ





이시언씨가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언급하시길래,

다음날 아침부터 봉봉씨께 부탁해서 동네아이스크림 가게에 다녀오라함.

편의점 3곳을 갔는데 아무것도 못사고 돌아오심. ㅜㅠ

저녁에 스을~나가셔서 늦게 오픈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투게더" 사오심.


투게더1

투게더2

투게더3

투게더4

투게더5투게더 아이스크림


투게더~어릴적 그포장지 그대로인듯 하네요.


우리 1호,2호는 본적없는 모양새라..

뭔가 궁금해하더라구요~

만져 보고 굉장히 차가우니 아이스크림을 인지하고 겁나 좋아셨다는요~


뚜껑속에 하얀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좀더 누리끼리(?)한 색이었던거같은데..

뭐가 달라진걸까요? 

아님, 기억의 오류일까요?

아시는분..답좀 부탁해요~^^



뚜껑열자마자 나, 1호, 덤으로2호까지..

셋이서 절반 가까이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

우리 파파씨 보시더니 깜놀~


풍부한 우유맛에 달콤향긋한 바닐라 향에 ,

소프트하고 맛있어요~

요즘은..거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만 이런 아이스크림 먹는데...

용량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추억의 맛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고 즐거웠네요~

 

야금야금 먹다보니 지금은 거의 바닥만 남아있어요~

여보,,,한통 더 사다놔야할거같......

ㅋㅋㅋㅋ


엑설런트는 어디서 사야할까요~~

동네맘들께 수소문좀 해봐야겠네요~~~^^









'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사 다이어트식단 - 두부유부초밥 (feat.나혼자산다)  (0) 2020.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