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화사 다이어트식단 - 두부유부초밥 (feat.나혼자산다)

by 쌍콤딸기♡ 2020. 3. 16.

두부유부초밥



지난6일 금요일 "나혼자 산다"에는 

오랜만에 마마무 화사가 출연 했어요~


화사는 웬지 너무 정이가~~ㅋㅋ


열심히 일했던 화사는 장기 휴가를 받았다고 해요~

무려 두달여간의 휴가를 끝내고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쉬는동안 이사도 하고 

새로운 취미도 생겼더라구요~


리코더 완젼 오랜만이었어요 ㅋㅋㅋ

화사 덕분에 리코더 악보사는 주문이 폭주하여 배송지연 공지를 띄웠다고 하네요~


또 화사는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한다며...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요.



두부 유부초밥


화사의 다이어트 식단은

 

두부유부초밥+차돌박이 구이+오렌지 쥬스


우와~ 두부(!) 유부초밥?! 

잉???차..돌박이???ㅋㅋㅋㅋ 

소고기 니까 다이어트메뉴라며~ 


마지막 오렌지 쥬스ㅋㅋㅋ

히히히 귀여움~~




두부유부초밥만들기1

두부유부초밥만들기2

두부유부초밥만들기3

두부유부초밥만들기4


만드는 방법은 겁나 간단해요~


①시판 유부초밥 세트를 준비하시고.


②두부를 흐르는 물에 살살 씻은다음

손으로 주물주물 으깨 주세요~


③그다음 초밥 세트에 동봉되어있는 

새콤달콤 소스와 후레이크를 솔솔 뿌리고 비벼비벼~


④양념된 유부피 안에 두부를 쏙쏙  집어 넣으면 끝!!





두부유부초밥2

두부유부초밥3


맛은~~~??

이거지 이거지~ㅋㅋ


포효하듯 집어삼킨다는 말이 딱맞음~


어찌나 복스럽게 먹는지요~

맛있게 먹는모습에 나도 침꼴깍~~ㅎㅎ



화사다이어트-차돌박이1

화사다이어트-차돌박이2

화사다이어트-차돌박이3


다음은 차돌박이 구이

머야~저것도 맛있어보여..ㅜㅠ

한팩을 다구울 기세로 막 구어냄 ㅋㅋ

다이어트 식단인데 음식이 쌓여있어요~




화사다이어트식단

화사다이어트1

화사먹방

차돌박이와 두부유부초밥

차돌박이와 오리엔탈소스


차돌박이를 두부유부초밥에 싸서 먹어요~

콜라보가 기가막힐듯 하네요~

차돌박이를 오리엔탈 소스에 찍어 먹더라구요~

둘다 아는맛인데,,둘의 조화는 생각도 못해봤어요~

다음에 도전 해봐야 할듯요~^^





화사다이어트2


마무리는 오렌지 쥬스~

한잔 다~마심요 ㅋㅋㅋㅋ

와인잔 너무예쁘더라구요~

나도 와인 좋아하는데..ㅜㅜ


화사의 예쁜집과 화사가 꾀나 잘어울렸어요~

저 잠옷..내 잠옷이랑 겁나 비슷해~ㅋㅋㅋ


나혼자 산다는 언제 봐도 재미져~

나도..혼자 살고싶다~~~~ㅎㅎㅎㅎ



세상의 모든..

나혼자 살고싶은 육아맘&파파님들~ 화이팅 입니다.


우리도 내일. 다이어트 시작해 보아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