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시험감독관 꿀알바 - 한국산업인력공단 시험위원 위촉 교육

by 쌍콤딸기♡ 2020. 2. 6.

오늘, 성남 여성인력 개발센터에서 문자를 하나 받았다.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다름 아닌 " 한국산업인력공단 시험위원 위촉 교육" 안내 문자였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오호라~~ 휘우휙!!ㅋㅋㅋ

 

얼마전, 꿀알바(?) 리스트를 본적이 있었는데,

 

하객알바

시험 감독관알바

뷔페알바

미스터리쇼퍼 알바 

등등이 있었다.

 

그중하나인 시험감독관 꿀알바를 구할수 있겠구나!

시험감독

 

 

그럼, "한국산업인력공단 시험위원 위촉 교육" 안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한국 산업 인력공단 시험위원 위촉 교육

교육기간: 2월24일 (월)

교육시간: 10시-1시 또는 2시-5시 (3시간)

모집인원: 120명

교육대상: 만23세 - 만55세

*고용보험 가입자는 제외

 

신청기간: ~2월07일(금) 오후6시

신청방법: 선착순 전화접수

전화번호: 031-718-6696 (내선번호2번 취업팀)

교육특전: 주말 시험감독관 취업알선 (년3~8회)

활동급여: 오전+오후 활동시 = 117,000원

              오후 활동시 = 77,000원

 

@유의사항@

*교육 미수료시 활동 불가

*교육 지각, 조퇴시 활동 불가

*작년 위촉자도 올해 교육을 다시 받아야 활동 가능

*교육접수는 선착순 120명 마감.

 

 

교육은3시간만 받으면 되고 

연3회-8회까지 취업을 알선해주며

무엇보다!!!!!알바비 꾀쏠쏠한듯~~

 

 

시험감독관

주부인 나는, 아가들이 어린이집에 있는 오전 시간대를 활용해 교육을 들을수 있음과

주말 파파씨 계실때 알바를 할수있는 또하나의 장점이 있으므로 

주저없이 전화 접수를 하였다.

 

꿀알바를 찾는 사람이라면 꼭 성남이 아니더라도 시험위원 위촉교육을 수료하면 도움이 될듯하다.

 

룰루랄라~

돈벌면 맛난거 사먹어야쥐~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