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

아기 보습크림 ( feat.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

by 쌍콤딸기♡ 2020. 3. 10.

 아기 보습크림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



오늘은 우리 1호와 2호가 겨울내 쓰고있던 크림하나를 소개해 볼가 해요~

건조한 겨울, 초강력 아기 보습크림은 바로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 먼트 인데요~


포스팅에 앞서, 내돈주고 내가산 우리 아가들 크림입니다~^^


3살터울인 우리 1호와 2호 ♥

2호는 아토피가 있어서 목욕용품이며 화장품이며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편이에요.


현재 2호가 사용하는 제품은 에피세람, 제로이드 엠디 로션&크림,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 먼트에요~

아토피가 심하게 올라온다 싶으면 스테로이드 연고도 사용하긴해요.

대신 스테로이드 연고는 증상이 심할때 국소적으로 3-4일 사용하고 중지하고있어요.


우리 공주님 아토피는 계절이 바뀌거나, 환경이 바뀌면 꾸준히 양쪽팔 안쪽이 붉게 올라오고

심할때는  허벅지옆쪽도 간간히 올라와요~

이겨울.. 춥고 건조할때는 아주 최적의 조건이에요~

자다가 심하게 긁은 날은..아침에 내복에 피가 묻어있던적도 있어요ㅜㅠ

우리 애기 아토피 얘기하니..막 눈물이 나네요~


우리애기 아토피 이야기는 따로 날잡아서 보따리좀 풀께요~ㅋㅋ





이겨울 우리 아가가 슬기롭게 이겨내기 위해 사용한 제품인,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 먼트에 대해 집중적으로 얘기해볼께요~


아기보습크림1

아기보습크림2

아기보습크림3


먼저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 먼트는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보호해 주는 밤타입 보습제네요~


이게 진짜 꾸덕한 밤타입이라 2-3일 정도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각질층이 많이 부드러워지긴해요~

그렇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크림인 관계로 스테로이드 연고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하면 안돼요~





아기보습크림4

아기보습크림5


제품에 스티커 작업이 돼있었어요~

혹시 짝퉁(?) ㅋㅋㅋㅋ뭐 이런걸까봐 슬쩍 떼어내 보았더니...

영어로 솰라솰라~~

made in maxico 제품이라 한글 설명 스티커로 작업했나봐요~ㅋㅋ


(의심많은 아줌마씨ㅎㅎㅎ)




아쿠아퍼는 튜브형태로 되어있는데요.

제형이 밤타입인지라, 크림한번 짤려면 손을 덜덜 떨정도로 힘을 줘야 한다는요~


나는 요거 경력자(?!)인지라 바닥에 놓고 손바닥으로 쭉 눌러 쓰는데,

신참(?!) 이신분들은 화딱지좀 날수있음 이에요~


아니 왜~!! 애 화장품 바르는데 이렇게 힘들게 요걸 요따우로(?) 만들엇을까 

생각을 해보니....아무래도 손으로 덜어 쓰는거보단 위생적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머 그런 위생적 측면이라면 기꺼이 덜덜 짜내야지요~





 

제형을 보면,

밤타입인지라 묵직~하고 매트해요~

바세린이나 립밤의 제형과 같다고 생각하심 될듯해요~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 성분 - 화해어플 출처

나는 아기 제품을 구매할때는 반드시 성분표를 확인하는데..

하~~미네랄 오일...쪼매아쉽다는요..

저거만 아니면 정말 맘놓고 쓸터인데..ㅜㅠ


그래도 극건조할때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니,

 그냥..이만한걸 아직 못찾아서 사용하는데요.


그전 사용했었던 오이보스 집중크림 보다 더 효과가 좋은거 같아, 

이번겨울 꾸준히 사용했어요~





아쿠아퍼베이비 오인트 먼트 사용후기


야밤에 울아가들 주무실때 급 포스팅 작성하느라 내 발 뒤꿈치에 발라줬네요~

뒤꿈치가 저리 반짝반짝 윤기 좔좔이네요~


핸드크림을 발에도 수시로 바르지만 많이 건조할때는 저렇게 듬뿍발라주고 양말신고 다녀요~

그럼 각질층이 한층 부드러워 지더라구요~



이제곧 계절이 바뀌면서 우리 공주님 피부가 또한번 승질을 낼텐데,

무사히 잘~지나가길 바래보네요~


아토피 심한부위에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 먼트 두껍게 올려주고 

아토피 붕대 씌워놓으면 밤새 많이 진정되요~

아토피는 습식케어를 해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이글을 검색하신분도 아기 피부가 건조해서 고민이시겠죠?!

우리가 신경쓰고 케어해 주는만큼만 좋아지면 더할나위 없을텐데요~ 흑흑

드라마틱하게 말끔한건 기대하지도 않아요~ㅜㅠ


우리 모두 다가올 모든계절을 슬기롭게 이겨 나가도록해요~


이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