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

집콕템 - 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쌍콤딸기♡ 2020. 3. 2.

집콕템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



몇일전 우리 2호 공주님의 생일 선물로 준비한 플레이도. (내돈내산! 그어떤 협찬도 대가도 없어요~)



아기 두돌 생일상 메뉴가 궁금하다면 아래 URL클릭!


https://ddalki0316.tistory.com/20


https://ddalki0316.tistory.com/21



코로나19로 어린이집 휴원임에...가정보육을 하고있는 요즘에 

아주 유용한 집콕템이다.


공주를 위해 준비했지만,

1호 아드님도 함께 조물락 조물락 잘논다. 

덕분에 요거하나 펼쳐놓으면 시간잘 가는 효자템.


플레이도는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좋기 때문에 

구강기가 끝난 아이라면 일찍 시작해도 좋은 놀잇감인거 같다.


우리 1호 아드님 아주 아가때..플레이도 사다가 

파파씨강 나랑 비스꾸리 하게 뽀로로,크롱,패디.애디.루피 만들어 드렸더니,

한입에 쏙~넣어서 엄청 놀랐었던..ㅋㅋㅋ


반드시 구강기가 끝난 아이들 손에 쥐어줘야 한다!!



그럼 우리 공주님께 사드린 플레이도 구경해보자!





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출처 - 공식 블로그


일단 헤즈브로 공식 블로그에서 퍼온 사진이다.


플레이도와 함께 떠나는 바닷속 모험!!

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




집콕템-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1

집콕템-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2

집콕템-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3

집콕템-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4

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1


구성품은 공식블로그에 기재 되어있는것과 일치한다.


제조년월일 : 2017년11월??????

와~ 대박!!

이미 2년이 훨씬 지났네?!

뭐...유통기한이 따로있는게 아닐지라도 아이들 쓰는건데 만든지 너무 오래된 제품은 좀..짜증난다.!


11번가에서 핫딜이 떴길래 30%정도 저렴하게 구매하긴했지만.

이렇게 오래된 제품을 헤즈브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하다니..

다시 들어가봐도 제조일자에 대한 내용은 없네?!

하..쫌...그런데~ㅠㅜ





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2

집콕템-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5

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3

플레이도는 특별한 아이디어가 없어도

이렇게 도구를 활용해서 무궁무진하게. 쉽게 만들수 있어서 좋긴하다.

소재 자체가 우리 어릴적 가지고 놀던 칼라점토와는 다르게 아주 부드럽고 말랑해서 

조형이 쉬운거 같다.





플레이도상어 ㅋㅋ

아드님 주문으로 만들어 드린. 이빨이 아주 뾰족한 상어 ㅋㅋㅋㅋ

물고기 틀로 찍어서 특징만 살려주니 상어 스러운 느낌?!

바이어만 만족하면 됐지머~ㅋㅋㅋ




플레이도 셋트미니쉐프 뿌링뿌링 쿠키타워 미니쉐프 팝콘만들기 오션 어드벤쳐

아드님.따님을 모두 만족시킬 주방놀이 플레이도 세트도 가지고 있어서.

플레이도 놀이가 지루하지 않다.

미니쉐프 뿌링뿌링 쿠키타워

미니쉐프 팝콘 만들기

새로 구매한 오션 어드벤쳐까지.

가정보육의 시간이 조금더 길어진다면,, 자동차 세트를 하나더 구매해야하나

심히 고민중이다~ㅡㅡ;;





이제 더이상의 놀이사진은 없다.

우리 아가들의 주문이 밀려들었고,

내가 핸드폰을 보면

우리 2호 공주님이

 "누가 핸드폰보냐~" 

라고 호통을 치셔서

요즘 나는 미디어의 세계와는 단절된 삶을 살고있다ㅜㅠ


가끔은 말이 너무 빠른것도..엄.빠에겐 굉장히 피곤한 일이다.



그나저나..내일은 또 뭐하고 놀지~?! ㅜㅠ


하~~이제 그만 나의 삭신을 좀 뉘어야 겠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