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

장난감 수납장 - (feat.한샘 샘키즈 수납장)

by 쌍콤딸기♡ 2020. 3. 24.

장난감 수납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똥깡아지들 장난감 수납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본포스팅은 내돈 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우리집은 아이가 둘이에요~

그것도 성별이 다른 3살터울의 남매랍니다~


그렇다 보니...저희집은 장난감이 아주그냥~어마무시 합니다.


임신과 출산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그시절 

언니집을 갈때마다 

무슨 장난감이 저리도 많지??

아이들한테 장난감을 왜그리 많이 사주지??

라는 의문점을 항상 가지고 있었어요~


그런데요..제가 결혼이란걸 해보니..!

또 출산을 하고 육아라는 것을 해보니..

장난감이 많을 수밖에 없더라구요~ㅜㅠ


단순 장난감 뿐이겠어요..

블록,인형,미술도구,책,기타등등..

아이하나 늘었을뿐인데 살림은 몇배나 늘어난거 같아요~


처음에 작은 장난감 수납용 플라스틱 박스를사서 하나둘 넣었어요~

그런데 그 박스가 3개가 되고4개가 되고..

바닥에 놓는것도 한계가 있고..위로 쌓아두면 아이가 꺼내질 못하고..


그래서 수납장에대해 검색을 하기 시작했어요~


일단 최종 후보군에 선정된 아이는 

세이지폴한샘 샘키즈 수납장 이었어요.


저의 pick은 바로바로

한샘 샘키즈 수납장!!!



이유는...음..

사실..세이지폴이 수납용량이 더커서 살짝 끌렸는데요~

상품의 포장과 배송이 완젼 복불복이라더라구요~

새상품 받았는데 포장 불량.배송불량.

이러면 진짜 속터지 잖아요~


내돈주고 열받음 까지 사은품으로 받고싶지 않아서 

안전하게 한샘으로 결정했어요~ㅋ


세이지폴은 완제품을 배송.

한샘은 기사님께서 배송후 조립.


현재..

충분히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아서 리뷰 포스팅을 하고있답니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배송


한샘 샘키즈 수납장1

한샘 샘키즈 수납장2



배송직후의 모습이에요~

수납장틀은 박스 포장이 되어있고

수납 바스켓은 하나하나 비닐 포장 되어있어요~

비닐 사용이 많은것이 조금..맘에 걸리긴 하지만~

포장 상태는 아주 훌륭하네요~



수납장 설치

한샘 샘키즈 수납장3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배송기사님께서 직접 배송과 설치를 해주시는데요~

이렇게 수납장이 놓여질 위치에 큰 박스를 깔아놓으시고 작업을 해주시더라구요~

먼지및 바닥 스크레치 안나게 해주시니 감동~


굉장히 젊은 기사님 이셨는데

아주 친절하시고 기술도 좋으셨어요~

프로패셔널 하게 뚝딱뚝딱 하시더니

30분도 채 안걸리고 완성~해주시더라구요~


 

한샘 샘키즈 수납장 설치완성

한샘 샘키즈 수납장4


깔끔하고 완벽하게 설치끝!


아직 바스켓도 끼우지 않은 상태인데,

생각보다 묵직~~해서 살짝 놀랐어요~

혹시나, 정말 혹시나 아이들이 세게 잡아 당기더라도 

흔들리거나 움직일 염려는 없겠다~ 생각했어요.



플라스틱 바스켓

한샘 샘키즈 수납장5

한샘 샘키즈 수납장6

한샘 샘키즈 수납장7

한샘 샘키즈 수납장8


수납바스켓은 비닐포장을 벗겨냈더니,

품명과 코드 번호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있었어요~

스티커는 염려와 다르게 자국하나없이 깔끔하게 떼어졌어요~


바스켓 하나하나 닦는데 그것도 일이더라구요~

15개잖아요 ㅋㅋㅋ



마무리

한샘 샘키즈 수납장9

한샘 샘키즈 수납장10

설치후 주변정리는 물론 포장박스 와 기타 쓰레기까지 한꺼번에 정리해서 

가지고 가셨어요~


시공이 끝난후 시공확인서와 명함을 주시며 

사용중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웃으시며 안녕~~~

하셨어요~


배송기사님마다 스타일이 다를수 있겠지만.

저는 완젼 만족스러운 기사님이셨답니다~



장난감 정리

한샘 샘키즈 수납장11

현재까지 사용만족도는 90 이상이에요~

바스켓을 꺼낼때 한번에 쑤욱~빠지는게 아니고

중간에 한번 걸려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힘없는 우리 아가들 무거운 바스켓 꺼내다가 발 다치면 안되잖아요~


한가지 나만 아쉬운 점이라면...

저 수납장안에 우리아이들 장난감이 다 들어가지 못했다는것!!!!!!

똑같은 수납장이 하나 더있어야 수납이 가능할듯 싶네요~


진짜 장난감 그만 사줘야지!


생각했는데 지난주에 또 두개나 사줬어!!!ㅜㅠ


매일 다짐하지만

매일 무너지는 엄빠씨 랍니다~ㅋ


장난감의 힘으로 라도 이상황을 유연하게 넘어가고 싶네요~~



오늘도 힘드셨을 우리 엄빠님들~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