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산딸기 듬뿍 롤케익 - 파리바게트 (지인선물, 솔직후기)

by 쌍콤딸기♡ 2020. 2. 19.

얼마전. 롤케익 하나를 선물 받았다~

"산딸기 듬뿍 롤케익" 

응?산딸기? 요건 아직 한번도 못먹어 봤는데~


나름 빵순이라 자부하고 살았던 나는.

결혼과 출산을 하고난 뒤로 빵을 잘 먹지 못한다.


빵이 싫어졌나고?!

뇨뇨뇨~~!!

나를 제외한 우리집 세분께서 빵을 잘 안드신다.ㅜㅠ


혼자일때는, 좋아하는 빵먹으면 한끼 해결이었지만,

이젠 아이와 남편이 있으니 끼니를 건너 뛸순없고,


애들한테는 "밥먹어라 밥먹어라~" 하면서 

나는 빵먹을수도 없고...

이래 저래 하다보니 빵을 가까이 할 기회가 없다..


별거 아닌데 참으로 마음이 짠~~~하네 ㅋㅋㅋㅋ


롤케익 하나에 거창한 사연과 의미를 부여할 필요는 없고~


빵 맛이나 한번 보십시다~


gogogo!!






산딸기 듬뿍 롤케익1

사진속엔 롤속에 생크림이 듬~뿍!!!이네!


산딸기 듬뿍 롤케익 - 

폭신폭신함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케이크에 

뜨거운 햇살 받고 자란 붉은 빛깔 산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상큼한 향을 가득 채우면 맛있는 산딸기 듬뿍 롤케익이 완성됩니다.


정말 가득 가득 채운거 맞지?!

응??!!

나~ 기대할꺼야~~~ㅋㅋㅋㅋ



산딸기 듬뿍 롤케익2


영양정보


총내용량 490g

100g 당 315kcal


나트륨 130mg          7%

탄수화물 42g           13%

 당류 28g                28%

지방 14g                 26%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4g            27%

콜레스테롤120mg      40%

단백질 6g                11%


역시, 당류.지방.콜레스테롤은 나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구나~ㅡㅡ;;

그래도 맛있으면 다~용서되니까 갠춘갠춘^^





산딸기 듬뿍 롤케익3

롤케익 색깔이 핑크핑크 한것이 우리2호 마음에 쏙들게 생겼음~


공쥬야 이리와바~~이거 봐바~~

예뿌지?! 먹어볼까??




산딸기 듬뿍 롤케익4

케익을 살짝 들면 아래 플라스틱 빵칼이 동봉되어있음.




산딸기 듬뿍 롤케익5

파리바게르~ 테이프로 뙇! 봉해져있고~





산딸기 듬뿍 롤케익6

산딸기 듬뿍 롤케익7

그...

쫌....!!

예쁘게 잘랐어야 하는데..

일회용 빵칼 안쓰려고 스테이크용 나이프로 썰었더니...

모양이 참~ 우습구나~ㅋㅋ


우리 1호 아드님 입에 넣어 드렸더니 넙죽넙죽 잘받아 먹길래,

이번 빵은 성공인가?! 했더니 웬걸~

딱 그때뿐, 그후로 단호히 거절하심..ㅜㅠ


우리 2호 공주님은 색깔보고, 예뻐서인지 맛은 보더니 두번은 입을 안열어 주심,ㅜㅠ


우리 파파씨는 영~빵을 안좋아라 하시는데 나의 잔소리에 못이겨 오며가며 몇조각 드심ㅋㅋ


나는 ~~~~ 저,,한 롤을 다 먹을때까지 포기 하지않고 꿋꿋이 먹음.


산딸기 맛이라고 해서 뭔가 다를거라 생각했는데 딸기 케익보다 살짝더 상큼한 맛이고.

산딸기의 맛이 강하진 않다.

빵에 스프레드 되어있는 생크림의 양이 많지않아서 느끼함은 없다.


롤케익은 보통 혼자먹기엔 너무 양이 많아서 내돈내산 하지않는 빵종류 이므로

선물용으론 좋을듯하다.


기본 롤케익이 식상하다면 한번쯤 눈을 돌려봐도 좋으나,

산딸기 맛에 너무큰 기대는 하지않는편이 좋을듯하다.


그래도 선물주신분의 정성과 센스덕에 나는 맛있게 잘먹었다~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끝!!



그어떤 협찬및 금전적 대가없이 솔직하게 적은 후기 입니다.

음식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며, 엄청난 미식가도 아닙니다.

아주 순수한 주관적 견해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