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고

이디야에서 달달구리 연유카페라떼 - (feat.하남 시청역점)

by 쌍콤딸기♡ 2020. 3. 19.

이디야 하남시청역점




지난주, 아주x100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  하남 시청 근처에 갔어요~


봉봉씨랑 가볍게 점심식사하고,

커피한잔?! 하며 기웃기웃~


바로 눈앞에 이디야 하남시청역점이 있더라구요~


참고로 본 포스팅은 내돈주고 내가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전 평소에도 이디야 커피 좋아하는 편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쌉쌀한 커피맛이 좋아서

근처에 이디야가 있다면 그곳을 이용하죠~





이디야 하남시청역점1

이디야 하남시청역점2


역시 눈에 확~들어오는 파란간판 ㅋㅋ


하남 시청역점은 다른 이디야 매장보다 규모가 큰편이었어요~





이디야 하남시청역점3

이디야 하남시청역점4

이디야 하남시청역점5

이디야 하남시청역점6

이디야 하남시청역점7

이디야 하남시청역점8


내부 규모가 꾀큰편이에요~

코로나19로 인해서 매장내에서 음료를 마시는 분들은 몇분 안되시네요~ㅜㅠ



긴테이블에 좌석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간단한 노트북 사용이나 휴대폰 충전등 편리하게 사용가능할거 같아요~


적벽돌과 우드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굉장히 따듯한 분위기였어요~

거기에 조명까지 약간 노란빛~

쌩얼도 잡티 다가려줄 분위기 ㅋㅋㅋ






이디야 메뉴및가격

이디야 제품

이디야 메뉴

이디야 딸기페스티벌

음료 주문하면서 주변을 쭈욱~찍어 봤어요.

아주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먼지도 없어요~ㅋㅋ


푸드쇼케이스안에 맛있는 메뉴도 가득가득~

우린 막 점심먹은 후라 디저트도 패스하고 

음료만 주문 했어요~


주문하고 보니 아직 딸기 페스티벌을 하나봐요~

딸기음료 주문하면 마카롱이1200원 이라네요~


우리1호님,2호님 딸기 킬러인데...


좋아하시는 딸기에 마카롱까지~

이벤트 끝나기 전에 집근처 이디야 모시고 가서 

딸기음료에 마카롱 사드려야겠네요~^^



이디야 연유라떼, 제주청귤블라썸


파파씨가 주문한 음료 받아들고 먼저 나가시더니..

매장앞에서 요래요래 사진을 찍으셨네요~


아직도 저런 감성이 남아있나봐요~ㅋㅋㅋㅋ


살면 살수록..난왜 더 무뚝뚝해지고 

남편은 왜 더 감수성이 풍부해 지는지~


저러다 곧 우리봉봉씨도 드라마 보며 같이 손붙잡고 울겠어요~ㅋㅋㅋ


제가 주문한 음료는 달달한 연유카페라떼~

근데 연유시럽은 조금 빼달라고 했어요~

한잔 다마시면 너무 달아서...

시럽 조금 빼고 마시면 당충전도 되고 너무 달지도않고

쌉쌀한 커피맛도 느낄수 있고 좋더라구요~


봉봉씨는 제주 청귤 블라썸 

티백꽂아 주길래..

뭐야~했는데...맛있더라구요~ㅋㅋㅋ


상큼한 귤향도 나는데 단내도 솔솔 풍기고~

비타민 충전 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봉봉씨랑 평일낮에 저렇게 둘이 커피마실일이 거의 없는데..

코로나19가 아니었다면 잠시라도 매장안에서 마주보고 커피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눴을텐데...

아쉬운 마음 뒤로하고 테이크아웃해서 나왔네요~~


곧...여유롭게 데이트 할수있는 그런날들이 오겠지요~~


오늘도 우리는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