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고

KFC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핫크리스피치킨 (feat. KFC성남태평점)-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쌍콤딸기♡ 2020. 2. 24.

일정이 빡빡한 어느날, 간단히 아.점을 해결하기 위해

KFC성남태평점으로 들어갔다.

시럽월렛 이용자라면 누구나 KFC는 할인 쿠폰을 받을수 있다~~

나는 시럽월렛 이용자라서 , 쿠폰목록을 쭈욱~훑어 보고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핫크리스피 치킨 셋트를 구매 하기로 결정~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 웬지 맛있을거 같음~



 KFC할인쿠폰 다운로드및 KFC성남태평점 방문기 포스팅~

지금 gogogo!!



내돈주고 내가사먹은 후기입니다.


포스팅에 대한 그어떤 대가도 없습니다.


음식에 대한 전문적 지식은 없는,


소소한 입맛의 소유자가 주관적 견해로 작성한 글입니다.





 

KFC할인쿠폰쿠폰다운받기

 시럽월렛을 이용하면 매달 다른 종류의 할인쿠폰들이 등록된다.

오늘 나의선택은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핫크리스피치킨.

29%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정가8,400원짜리를 6,000원에 먹을수있다.

난 원래 탄산음료를 잘안마시므로 나에게 딱맞는 쿠폰인듯!






KFC성남태평점1

KFC성남태평점2

KFC키오스크1

KFC키오스크2

쿠폰을 다운받고 KFC성남태평점으로 들어섰다.

계산대옆에 키오스크가 마련되어있다.

요즘같은 시국에 직원을 대면하기보단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게 뭔가 더 안심이 되는(?)듯 하여 키오스크로 주문.

키오스크 주문은 생각보다 쉽다.


자세한 사진을 안찍은 관계로 키오스크 사용법은 다음 기회에 포스팅 해야겠다~ㅋㅋ





KFC성남태평점3

KFC성남태평점4

KFC성남태평점5

KFC성남태평점6

KFC성남태평점7

KFC메뉴-트러플치킨

KFC메뉴


KFC성남태평점은 매장의 규모가 작은편은 아니다.

테이블 수가 꾀나 많은데...

코로나 19때문인지.. 이른시간(오전11시30분쯤) 때문인지 손님이 딱 한테이블 있었다.

그덕분에 마음편히 사진을 찍을수 있었다.


매장규모가 큰편이라 퇴식대(?)가 두곳에 마련되어있었다.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어 안심이 되었다.

KFC는 음료를 컵만 받아 셀프로 담을수 있어 좋은거 같다.


내가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 메뉴판도 구경하고~ 계산대 앞을 서성이며 사진도 찍고~ㅋㅋ






KFC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1

KFC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2

KFC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3

KFC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4


주문한 메뉴 받아들고 귀가!

다음 일정이 있는 관계로 빠르게 식사~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

이름을 잘지은 것인가. 이름에 맞춰 음식을 잘만든것인가.

찰떡 이름을 가진 폴인 크림치즈 징거버거.


KFC는 일단, 치킨이 맛있기 때문에 대중의 패스트푸드점의 다른 버거보다 퀄리티가 우월한거같다.

통통한 치킨에 축축하지않은빵과 아삭함도 살아있는 야채, 듬뿍 뿌려진 소스까지.

완젼 맛있음~


패스트 푸드를 자주먹진 않지만, 이렇게 가끔 먹어도 실망하지 않는 KFC.

물론 수제버거와는 견줄바가 아니지만 말이다.


통통한 크림치즈볼이 세개나 샌드되어있어 한입씩 베어 물때마다 크림치즈 맛이 확~느껴짐.

크림치즈 너무좋아~ㅜㅠ


치과치료를 받은 후에 먹는 버거라서 입을 크게 못벌리는 관계로 

 포크와나이프로 썰어 먹었다.

마치 수제버거를 먹는 기분으로~ㅋㅋㅋ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는 높이가 꾀나 높아서 

평범한  입크기의 소유자는 한입베어물어 내용물을 한꺼번에 맛보진 못할듯하다.


오랜만의 패스트 푸드.너무 맛나게 잘먹었다~

흰우유와 궁합도 찰떡이다~ㅋㅋ


버거하나 다~먹고 너무 배불러 치킨은 뚜껑도 안열어 보고 사진도 안찍음.

남은 치킨은 우리 봉봉씨가 드셨나봄~


잘먹었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