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고

찰떡궁합 분식3총사 (feat.홍's김밥)

by 쌍콤딸기♡ 2020. 3. 19.

분식3총사




오늘은 홍's김밥에서 먹은 찰떡궁합 분식3총사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해요~


지난주 아주X100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 하남시청 근처에 갔었어요~


미팅전에 시간이좀 남아서 봉봉씨와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하남시청 근처는 가본적이 없던 터라..

근처 쭈욱~둘러보고 그냥 콕!!찍어 들어간 곳이 바로

홍's김밥 이었네요~



 홍's김밥에서 간단 식사후, 후식포스팅은 아래url을 클릭해 주세요~^^

https://ddalki0316.tistory.com/40






홍스김밥

홍스김밥.. 뭔가 옛날 분식집 느낌인데 간판만 깔끔하게 바꿔놓은듯한 느낌..

밖에서 보고 옛날 분식집 느낌나서 봉봉씨가 pick했어요~ㅋㅋㅋ


우린..나이먹었어~옛날느낌 완젼 좋아해요~ㅋㅋ




홍스김밥1

홍스김밥2

홍스김밥3

홍스김밥4


분식집 안으로 들어가니 바로 주방이 보이더라구요~

오픈형 주방..

분식집들은 대부분 공간이 협소하니 요런 오픈형태가 많은듯 해요~


부부께서 운영하시는거 같은데..

굉장히 친절하고 밝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친절함과 밝은 미소가 이포스팅을 작성하게 만드신 이유이기도 해요~


큰힘은 안되겠지만..

작게나마 요런 작은 포스팅이 홍보가 될까 싶은 마음에요~^^




홍스김밥메뉴

홍스김밥음료

홍스김밥메뉴2



김밥집 답게 김밥메뉴가 굉장히 많았어요~


보이시나요??

꼬마김밥 한줄 800원~~

가격도 귀여워요~ㅋㅋㅋ


식사후 음료도 판매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주는 식사이기때문에..

저흰 커피는 따로 나가서 마셨어요~^^;;





분식3대장-김밥

분식3대장-라볶이

분식3대장-우동


분식3대장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보통 분식은..

라면 떡볶이 김밥 아닌가요~?


근데..나랑 봉봉씨는 우동도 좋아 한단 말이죠...

둘이서 네개느 너무 많을거 같아

라볶이, 참치김밥, 우동 을 주문했어요~


선택은 탁월 했어요~

완젼 싹싹 비웠거든요~키키


김밥도 꽉찬 맛이었구요~

라볶이가~ 대박 맛있어요~ 약간..스프맛?!더 나는거 같고~

가끔 먹는 바깥메뉴니까 요런 MSG맛이 들어가야 분식먹은 기분도 나고요잉~


우동은 분식집 우동인데 싱싱한 쑥갓을 올려주셨네요~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맛이었어요~


저는 맛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 없는 사람으로서

제 소소한 입맛에는 잘 맞았네요~


코로나로 인해..매장내 식사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었는데.

그래도 배달 주문전화는 꾸준히 오더라구요~~


★요즘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많이 힘드실거같아요~~~


    조금만더 화이팅 하세요~~


  우리모두 씩씩하게 이겨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