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고

커피빈 해피모닝세트 (feat.커피빈 성남 신흥점)

by 쌍콤딸기♡ 2020. 3. 18.

커피빈 해피모닝세트




오늘은 커피빈 해피모닝세트에 대해 정보공유 해볼까 해요~

물론!! 그어떤 협찬도 대가도  없어요~

내돈 내산 솔직후기!!


지금 이시국에 커피숍 포스팅이 웬말이냐~

하시겠죠?ㅋㅋ


저..블로그 이사중이잖아요~키키




때는 바야흐로 코로나19 사태 발생전(?!) 어느날..입니다~


아드님 견학을 보내고 

친구랑 간단히 차한잔 마시기로 했었죠~


지금 생각해보면 저때가 참...좋았구나~싶네요..

아이들은 견학도 가고..

나는 친구랑 커피숍에서 수다도 떨고...

우리 아가들 어린이 집에서 신이나게 놀고~

모든게 좋았었던 거 같네요~


흐흑...별거아닌 일상이 이렇게 그리울때가 오다니요~


그래도 좌절 하지 말아요~

모든걸 이겨내고 더 좋은 날이 올거에요~

꽃피는 봄이 우리에게 오고있어요~^^



커피빈 성남신흥점


(음..사실..아침에 사진 찍는걸 깜빡해서 ,다음날 밤에 지나가는길에 찍은 사진이에용~)

 모닝세트 포스팅 하는데 밤사진이 머야~ㅋㅋㅋㅋ


암튼 다시 그때로 돌아가서.. 이야기 계속 할께용~

친구와 아침일찍 헐레벌떡 애들 보내고 

나의 멘탈과 체력이 이미 반쯤 방전된 상태에서 

친구와 카페인을 충전하러 어슬렁 거리다가 

커피빈 (성남신흥점) 으로 향하게 되었어요~





해피모닝메뉴


커피만 마실라고했눈뎅~~

오잉!? 음료 주문하면 해피모닝 메뉴가 1,000이래요~

이거뭐..안먹을수 있나요~


어차피 내가 쏘기로 한거니깐 내맘대로 해피모닝세트로 주문~ㅋㅋㅋ



해피모닝세트는 매장 open 부터 평일 오전 10시까지만 판매하는 한정메뉴에요~


근데 메뉴자체가 한정판매라서 10시 이전이라도 메뉴가 매진이 되면 

구매 불가 라네요~


우리가 들어간 시간은 9시40분쯤!!

메뉴도 주문가능~

럭키~~~~^^





커피빈 성남신흥점 메뉴및가격


음료는 전메뉴 선택가능해요~

다만 해피모닝 메뉴가 선택의 폭이 넓진않아요.





커피빈 성남신흥점2


계산대 바로 옆 케익과 샌드위치, 병음료 등등은 

쇼케이스에 진열되어있어요~





커피빈 해피모닝메뉴2


제가 방문했던 커피빈 성남 신흥점의 해피모닝 메뉴는

머핀/베이글/스콘/크로크무슈 중 선택가능했어요~


해피모닝 메뉴는 매장마다 상이한거같아요~





커피빈 해피모닝세트2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베이글과 크림치즈~


친구는 늘 한결같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는 따뜻한 카페라떼


친구는 플레인 베이글

나는 블루베리 베이글


베이글이 따뜻하게 구워져 나와서 

크림치즈가 부드럽게 발려져요~


친구와 나는 아이들 먹여 보내느라 

공복인데다, 견학아침은 뭐가그리 정신이 없는지 

멘탈또한 탈탈 털려서 당부족.카페인 부족 상태로

말도없이 먹기 시작했네요~ㅋㅋ

반쯤 먹고 정신이 드니..그때부터 수다타임~~~



해피모닝세트!

알뜰하고 실속있는 구성인거같아요!


아마 아가씨때였으면, 출근길에 매일 도장찍었을듯요~



빨리 이 모든걸 이겨내고,

커피 마시러 가는것도

아이들 등원하는것도

견학을 보내는것도 

모든게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그날이 하루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