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고

"나혼자산다" 화사&휘인 먹방 - 한스델리 방문기 (성남신흥점)

by 쌍콤딸기♡ 2020. 3. 16.

화사 먹방1




10월 어느날 "나혼자 산다"에서 

화사와 휘인이 전주 여행을 떠나서 먹방을 했었죠~


(나혼자 산다 너무좋아~ TV 잘 안보는 내가 꼭챙겨 보는 프로그램ㅋㅋ)



화사의 다이어트 식단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용~


https://ddalki0316.tistory.com/35 





화사와 휘인은 교복을 빌려입고 학생때 갔었던 곳을 찾아 다니며 

추억여행을 하더라구요~

완젼 부러웠어요~


나이가 먹을수록..추억이라는게 참~소중하다는걸 깨닫는거 같아요~


나도 중학생 시절 그 떡꼬치집 완젼 생각나~


우리 아가들도 추억이 많이 많이 생길수 있게 

여기 저기 많이 데리고 다니고 

많이 뛰어놀고 , 

많이 경험시켜 주고싶네요~^^



화사와 휘인이 먹방의 종지부를 찍었던 곳은 바로 한스델리!

화사먹방-한스델리

화사먹방-한스델리2

화사먹방-한스델리3

화사먹방-한스델리4

화사먹방-한스델리5

화사먹방-한스델리6

화사먹방-한스델리7

화사먹방-한스델리8


화사는 뭘 먹어도 저렇게 맛있게 먹을까요~

완젼 먹고싶어 지네요~


그래서!!!

저도 다녀왔어요!

한스델리~


내돈주고 가서 사먹었습니다~ㅋㅋ


저는 우리 2호 공주님과 같이 다녀왔어요~

우리 공주님이 어린이집을 땡땡이 치셨던 어느날,,

비도 추적추적 내렸던 그날~ 

우리 공주님과 뜻하지 않은 데이트를 했답니다.ㅋㅋㅋ


제가 간곳은 한스델리 성남 신흥점!

지도 검색해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다녀왔네요~


한스델리-성남신흥점1

한스델리-성남신흥점2

한스델리-성남신흥점3

한스델리-성남신흥점4

한스델리-성남신흥점5

한스델리-성남신흥점6

한스델리-성남신흥점7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이거 주문하면 다 만들어 줄수있나??싶은 생각도,,ㅋㅋㅋ


메뉴에 "화사세트"가 있네요~

오호~~화사메뉴~

담번에 우리쪼꼬미 공주님 말고~친구와 함께 가서 도전해 봐야겠어용~





한스델리-성남신흥점8

한스델리-성남신흥점9

한스델리-성남신흥점10

한스델리-성남신흥점11

한스델리-성남신흥점12

한스델리-성남신흥점13

 한스델리 성남 신흥점 내부의 모습들이에요.

오더하고 바로 결제하고.. 진동벨받고

계산대 바로 뒤쪽에 셀프코너에서 기본 반찬및 국물셋팅해놓고 

기다렸다가 진동벨이 울리면 음식을 받아오면 되용~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반가웠네요~^^





한스델리 고구마치즈돈까스

한스델리 셀프


우리2호 공주님 입맛좀 저격해 드릴까~싶어서 

고구마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이 마져도 거의 안먹겠다고 해서 콘샐러드로 살살꼬셔 몇조각 먹였었네요~

흐잉~ 식욕 비수기 일때는 너무 너무 힘들다는요~


비록 수제돈까스의 맛은 아니지만, 

저는 나름 맛있게 잘먹었네요~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거 같아요~


아이와 동행한 저는 모든게 셀프인것이 조금 불편 했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좋은거같았어요~

확실히 어린 친구들이 많이 식사하고 있더라구요~

재잘재잘 깔깔깔~~~젊은 기운 팍팍 받으며 식사하고 왔네용~키키


저의 학창시절 추억에 한스델리는 없지만,

남의 추억을 내추억 삼아 좋은 시간이었네요~


육아에 지친 맘&대디님들께서도 

시간내셔서 추억놀이 한번 하시고 

또 또 육아 화이팅 하세요~^^


댓글